[충북 진천 맛집] 광혜원 연당에서 점심 한 뚝배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카페/Restaurants [충북 진천 맛집] 광혜원 연당에서 점심 한 뚝배기 - 디노히퍼의 머니클립 by ★☆㉾&◈☆★ 2020. 6. 18.

[충북 진천 맛집] 광혜원 연당에서 점심 한 뚝배기

 

오랫만에 순부두찌개가

먹고싶어서 찾아온 곳은 

충북 진천 광혜원면에 위치한

광혜원 연당입니다.

주차장이 엄청 넓은데

점심시간에는 많이 몰려서

주차 공간이 조금 부족하더라구요.

 

 

 

계단을 올라가 보면 이렇게 

작은 테라스도 마련 되어 있어

식사 후 간단히 쉬었다 갈 수 있어요.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안쪽에도 자리가 있는데 

다 있더라구요.

 

그래도 운 좋게 자리가 생겨

바로 앉았습니다 : )

 

 

광혜원 연당 메뉴판입니다.

순두부찌개 전문점이여서

정말 종류가 많이 있습니다.

제가 약간 선택장애가? 있어

메뉴를 고르기 힘들드라구요.

 

다 맛있어 보여서  : )

 

메뉴를 주문하면 이렇게 

기본 반찬이 나옵니다.

점심시간이라 주문이 밀려

배고픈배를 기본 반찬으로 

채워 넣었습니다ㅎㅎ

 

리필바가 마련되어있어

부족하면 더 갖다 드시면 되요 : )

 

 

 

드디어 주문한 순두부찌개가 

나왔습니다 : )

 

저는 만두순두부

친구는 얼큰이순두부를 주문했습니다.

 

국물이 정말 끝내줍니다.

기다린 보람이 있어요.

 

 

광혜원 연당은 순두부찌개 주문시

돌솥밥이 같이 나옵니다.

다른곳은 기본밥 한 공기 나오는 곳이

많은데 이 점이 이 곳을 한 번더

찾게되는 포인트랄까 ㅎㅎ

 

 

 

 

먼저 밥을 밥공기에 덜고 

같이 준비된 뜨거운 물을 부어주면

준비 끝 !

 

이제 순두부찌개 먹으면서

누룽지밥이 잘 되길

기다리면 됩니다.

 

 

이렇게 완성된 누룽지밥을 

마지막으로 먹고나면

배가 터질꺼 같아요 ㅎㅎ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정말 배불리 먹었습니다.

 

포만감 굿  : )

 

 

이 곳은 정말 경치하나는

끝내주는 것 같아요.

이 근처에 맛있는 곳이 많이 있는데

다른곳도 방문해서

포스팅해야 겠습니다 : )

 

 

 

반응형

댓글